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뷰티업계 브리핑] 문 열거나 기부하거나 ‘고급 헤어 살롱’
작성 : 2014년 08월 01일(금) 22:01

이철헤어커커 제공

이철헤어커커가 경기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에 ‘분당미금3호점’을 오픈한다.

이철헤어커커 ‘분당미금3호점’은 사적인 공간을 강조한 모던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분당미금1호점과 2호점을 운영하는 형제가 추가로 낸 것이다. 관계자는 “고객의 개인 스타일리스트가 되는 것이 목표”라며 “항상 밝은 미소와 근면성실함을 잃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철헤어커커는 1988년 압구정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200개 이상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고급 헤어 살롱이다. 이철 헤어 스타일리스트의 노하우를 담았다.

아모스프로페셔널 제공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지난 25일 비영리 공익재단 ‘아름다운재단’과 미용기술 교육 제공 및 물품 기부에 대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협약 내용은 아름다운재단 ‘희망가게’의 한 부모 여성가장 중 미용업 창업주에게 연간 2천200만원 상당의 헤어 제품과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희망가게 창업 지원’ 외에도 지속 가능 경영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유방암 조기 예방을 위해 제품 판매 금액의 일부를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하는 ‘핑크愛(애) 테라피 캠페인’, ‘정기 봉사’ 등과 같은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2014 미스코리아 / 트레제메 제공


트레제메(TRESemme)가 샴푸와 린스로 구성된 ‘트레제메 살롱실크’와 헤어 마스크 팩 ‘트레제메 스무스&샤인’을 출시한다.

‘트레제메 살롱실크’ 샴푸와 린스는 곱슬거리는 모발을 헤어살롱에서 드라이받은 듯 부드럽고 윤기 나는 머릿결로 가꿔준다. 비타민 H, 실크프로틴, 아르간 오일 등이 함유됐다. ‘트레제메 스무스&샤인’ 마스크는 인텐스 컨디셔닝 성분이 함유됐다. 모발에 수분을 보충해준다. 부스스한 반곱슬 모발을 차분한 긴 생머리로 정리해준다.

트레제메는 신제품 출시기념 다양한 소비자 행사를 진행한다. 2일에는 방송인 김정민, 개그맨 김기리, 헤어스타일리스트 도경과 함께 헤어 트렌드 토크쇼를 진행한다. 3일에는 2014 미스코리아 진선미 포함 7인과 런웨이 헤어 쇼를 진행한다.

트레제메는 미국, 영국, 호주 등 전세계 20여 개국 헤어살롱 전문 모발 케어 브랜드다. 우리나라에는 작년 여름에 선보였다. 유니레버코리아가 전개한다.

아모스프로페셔널 홍보 담당자는 “기금 마련, 재능 기부 등 다양한 형태의 사회 공헌 활동으로 건강한 사회 윤리를 지향하는 착한 브랜드가 늘고 있다”면서 “아모스프로페셔널은 모기업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나눔 철학을 본받아 다양한 재능 기부와 나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했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황인선 기자 sunnyday@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