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락 페스티벌 패션 '머리부터 발끝까지 락앤롤'
작성 : 2014년 07월 31일(목) 16:04

티오 허츠크래프트, 닉 그림쇼, 알렉사 청(왼쪽부터) / LF 헌터

뜨거운 태양빛 아래 모두가 하나되어 락앤롤을 외칠 수 있는 락 페스티벌이 우리 곁으로 성큼 다가왔다. 국내 최대 락 페스티벌의 원조 격인 ‘2014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이 오는 8월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무려 국내외 100여개 팀이 참가 한다. 벌써부터 음악 팬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한다.

페스티벌에선 젊음과 열정, 자유를 표출해줄 나만의 락 패션 스타일링 또한 놓칠 수 없는 재미일 터. 감각적이고 개성만점의 락 페스티벌 룩 연출로 나만의 세련미를 마음껏 뽐내 보는 것은 어떨까.

①마크by마크제이콥스 ②알렉산더맥퀸 ③뉴에라 ④젠틀몬스터 ⑤프레드릭 콘스탄트 ⑥⑦보스오렌지


◆락 필이 충만한 남자 스타일링

넘치는 락 스피릿을 옷에만 담기에는 부족하다. 이럴 땐 액세서리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락 페스티벌 스타일의 대표 아이템인 골드 해골무늬 블랙 티와 베이지 팬츠를 매치하자. 개인 소지품들을 책임질 유니크한 패턴 백을 함께 연출하면 좋다. 스타일링을 신경 쓸 줄 아는 남자라면 손목 액세서리 또한 놓칠 수 없다. 시크하고 스포티한 스타일의 블랙 스트랩 워치를 착용해 전체적인 패턴 룩으로 밸런스를 맞춰 보도록 하자.

①브레라 ②러브 모스키노 ③스투시 ④카렌 워커 ⑤프레드릭 콘스탄트 ⑥레이첼콕스


◆락 필이 충만한 여자 스타일링

페스티벌을 제대로 즐기려면 스타일링 또한 간편한 것이 좋다. 특히 여성들은 너무 지루하지 않도록 귀여운 패치나 포인트가 있는 원피스, 버킷 햇과 미러 선글라스, 시원한 체인 스트랩 워치로 연출해보자. 우천 시를 대비해 우산과 우비를 간단히 소지할 수 있도록 수납이 넉넉한 백 팩을 준비하도록 하자. 락앤롤을 외치며 뛰어 놀아도 다리에 무리가 가지 않는 폭신한 글래디에이터 샌들로 개성 있는 락 페스티벌 룩을 연출해 보는 건 어떨까.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