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英 골프 브랜드' 드루벨트, UL 인터내셔널 크라운 후원한다
작성 : 2018년 09월 27일(목) 16:07

태극기 버클 벨트를 착용한 박성현 / 사진=드루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황덕연 기자] '영국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드루벨트가 UL 인터내셔널 크라운 후원사로 나섰다.

드루벨트는 "오는 10월 4일부터 7일까지 송도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에서 개최되는 여자골프 국가대항전 '2018 UL 인터내셔널 크라운'을 후원한다"고 27일 밝혔다.

2년마다 개최되는 이 대회는 최초의 골프 국가대항전으로 2014년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대회로 신설됐으며 올해 3회째다. 이번 대회에는 드루벨트 후원 선수인 박성현 (KEB하나은행)을 비롯 유소연 (메디힐), 김인경(한화큐셀), 전인지(KB금융그룹)가 한국을 대표해 출전한다.

드루벨트는 사전 티켓 증정 이벤트를 자사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 중으로 20명에게 갤러리 초대권 (1인 2매)을 증정한다. 또한 대회 기간 중 현장에서 운영되는 브랜드 부스 방문 갤러리들에게 제품 할인 판매 및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박성현 선수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겨 응모하면 마지막 날 20명을 추첨하여 다양한 드루 제품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외에 도어락 비밀번호 맞추기 이벤트도 진행해 갤러리들에게 선물을 제공하며 드루벨트 최고의 제품라인인 '올드루콜렉션'도 선보인다.

드루코리아 강명호 대표는 "여자 골프 최강국인 한국에서 의미 있는 대회가 열리는 만큼 대회 성공 및 국가대항전에 출전하는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후원하게 됐다"며 "드루벨트와 함께 다 같이 한국대표 선수들에게 힘을 실어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드루벨트는 자사가 후원하는 박성현 프로에게 대회기간 중 한국을 대표하는 자긍심을 굳건히 하도록 태극기 버클 벨트를 증정했다.




황덕연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