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아는 와이프' 한지민, 지성 프러포즈 수락 "우리 결혼하자" [텔리뷰]
작성 : 2018년 09월 19일(수) 22:59

'아는 와이프' 지성 한지민 /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이채윤 기자] '아는 와이프' 한지민이 지성의 프러포즈를 수락했다.

19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에서는 서우진(한지민)과 차주혁(지성)이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주혁은 통장에 "나랑 결혼해줘"라고 메시지를 적어 서우진에게 프러포즈를 했다.

서우진은 차주혁에게 "이게 프러포즈냐"고 물었고, 차주혁은 "실망했냐. 난 그냥 이제 같이 잠들고 같이 일어나고 싶다"며 "왜 연애 더 하고 싶어?"라고 되물었다.

서우진은 "아니다. 감동스럽다. 근데 이걸로 좀 모자라다. 내가 어렸을 때부터 꿈꾸던 로망이랄까. 진짜 꼭 받고 싶은 프러포즈가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후 서우진과 차주혁은 놀이공원으로 가 청룡열차에 탑승했다. 서우진은 "내가 지금이야 할 때 하는 거다. 마음의 준비해라"라고 알렸다.

이어 서우진이 타이밍을 알려주자 차주혁은 "우진아 사랑해. 나랑 결혼해줘"라고 외쳤다.

청룡열차에서 내린 서우진은 "완전 감동이었다. 세상에 이렇게 액티비티 한 프러포즈를 받은 여자가 또 있을까 싶다"라며 "너무 행복하다. 결혼해주겠다. 결혼하자 우리"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차주혁은 기쁜 표정을 지으며 서우진을 껴안았다.




이채윤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