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안시성' 오늘(19일) 4DX 개봉 "로봇암, 팬텀 고속 카메라, 스카이워커 활용"
작성 : 2018년 09월 19일(수) 14:04

'안시성' 스틸 / 사진=NEW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한국 액션 블록버스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썼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영화 '안시성'의 4DX가 개봉한다.

19일 개봉하는 '안시성'(감독 김광식 · 제작 스튜디오앤뉴)은 19일 추석 연휴 1주 전 개봉하며 전세대가 즐길 수 있는 오락 액션 블록버스터물이다. 자리를 다지고 있는 ‘안시성’은 4DX로 개봉하는 유일한 추석 영화로서, 오감 만족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안시성’ 4DX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4DX 를 연출한 전담팀이 효과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안시성'을 즐길 수 있는 가장 특화되고 탁월한 방법으로 꼽히고 있다. 영화의 연출을 맡은 김광식 감독은 "'안시성'은 로봇암, 팬텀 고속 카메라, 스카이워커 등 다양한 첨단 장비를 활용해 촬영을 했기 때문에 4DX와 적합한 영화”라고 전했다.

영화 ‘안시성’은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다. 당나라 최강대군에 맞서 싸운 고구려 승리의 역사를 새롭게 그린 영화 ‘안시성’은 각기 다른 컨셉과 매력을 가진 네번의 전투를 표현했다.

‘안시성’ 4DX는 최첨단 장비로 촬영한 역동적인 시그니처 액션씬에 섬세하게 연출한 진동, 모션 체어, 에어샷 효과 등 다양하고 완성도 높은 4DX 환경효과로 더욱 짜릿한 ‘안시성’의 액션을 선사한다.

‘안시성’ 4DX는 19일 개봉을 맞아 예비 관객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안시성’을 9월 26일까지 예매한 관객들 중 개인 인스타그램에 #안시성4DX_스케일대박이라는 문구와 함께 예매 인증 사진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주연배우의 싸인 부채와 캐릭터카드 셋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팀 안시성’ 모두의 사인이 담겨있는 레어 아이템으로, 영화를 즐긴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자세한 사항은 CGV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20개 이상의 환경효과와 섬세한 모션 체어 효과로 영화 관람의 새로운 지평을 연 포맷으로 각광받고 있는 4DX. 한국 블록버스터와 새로운 조합으로 메이드 인 코리아 기술력의 위상을 또 한 번 펼칠 4DX는 유럽과 북미의 20~30대를 중심으로 보는 영화의 대안으로 영화 관람 인기 트렌드로 찬사 받고 있는 넘버원 프리미엄 무비 포맷이다. 4DX는 전 세계 59개국 554개관에서 운영 중이며, 국내에는 전국 33개 CGV 4DX 상영관이 있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