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유니티 양지원 "공개연애 후회 없다, 안 숨기니 편해" [인터뷰 스포일러]
작성 : 2018년 09월 19일(수) 11:04

유니티 양지원 인터뷰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유니티 양지원이 공개 연애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최근 진행된 유니티 인터뷰에서 양지원은 열애 고백에 대해 언급했다.

양지원은 지난 7월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다. 그는 "2년 만에 누군가를 만나는 중"이라며 "너무 오래 아이돌 생활을 하다 보니까 (공개적으로) 밝히는 게 처음이다. 그 분하고도 의논이 안된 상태"라고 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양지원은 "그때 너무 갑작스럽게 얘기했다. 저는 괜찮은데 걸그룹으로서 멤버들한테 실례한 감이 있었다. 그래도 친구들이 많이 이해를 해줘서 고맙게 생각한다"고 멤버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그는 "제가 연예인이다 보니까 다른 사람들처럼 연애를 할 수는 없지 않나. 감정 기복도 심하고 바쁠 때도 있는데 남자친구가 그런 부분을 많이 배려해주고 있어서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양지원은 또 "후회는 없냐"는 질문에 "멤버들한테 미안했던 것 말고 제가 후회하는 건 없다. 개인의 선택이기 때문에"라며 "저는 숨기지 않아서 오히려 더 편해진 것 같다. 상대방한테는 아직 상대방이 누군지, 무엇을 하는 사람인지 몰라서 큰 리스크는 없다. 가까운 분들만 알고 있다. 친구들은 부럽다고 해서 나름 뿌듯하다. 그냥 여러 가지 마음이 들었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사진=팽현준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