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오늘의 패션업계 소식
작성 : 2014년 07월 30일(수) 18:10

핏플랍 FPOP 발레리나

LF에서 수입하는 영국 브랜드 헌터가 2014년 가을/겨울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캠페인은 헌터 오리지널의 정신에 내재된 브랜드 특징을 그리고 있다. 캠페인 사진 속 하늘에 뭉쳐있는 먹구름, 물에 잠긴 지면은 브랜드 특징과 디자인에 내재된 날씨로부터의 보호와 방수를 상징한다.

8월말부터 라움에디션 편집숍 및 헌터 매장과 LF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칼린


핏플랍이 새로운 시즌을 맞아 'FF2’ 라인을 선보인다.‘FF2’ 라인은 기존 버전에서 더욱 슬림해지고 가벼우며 한층 스타일리시해졌다.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슈퍼컴프 미드솔을 장착, 착용시 발의 압력을 효과적으로 분산하도록 완성했다. 메인 제품인 'F-POP 발레리나 시리즈'는 한층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신을 수 있다. 7월말 출시된다.

박재범 / 티쏘


티쏘에서는 8월 9일 신사동 가로수길 내 티쏘 아시안 게임 브랜드 이벤트 존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벤트 존은 아시안 게임이 진행되는 2개월간 운영할 계획이다. 오픈을 기념해 박재범 사인회와 다양한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헌터 / LF 라움에디션


블랙야크 키즈가 전속모델 타블로 하루와 블랙야크 키즈 모델이 함께한 F/W화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하루와 함께한 행운의 남자 모델들은 블랙야크 키즈 모델 콘테스트인 ‘하루의 짝을 찾아라’에서 뽑힌 이병준(9), 배강유(8)군을 외에 아역배우 정윤석군이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블랙야크 키즈 F/W 화보를 통해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보여주려고 노력했다”고 전했다.

블랙야크 키즈 F/W 화보는 8월 말 전국 블랙야크 키즈 매장 및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블랙야크 키즈


세정의 웰메이드의 피버그린이 전속모델 김종국, 스테파니 리와 함께한 F/W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의 김종국과 스테파니 리는 핀란드의 아름다운 숲을 연상시키는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편안하면서도 감성적인 캠핑 및 트레킹의 느낌을 연출했다.

피버그린 관계자는 “F/W 화보는 자연과 함께하는 여유로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콘셉트와 철학이 잘 녹여져 있다”고 말했다.

스테파리 리, 김종국(왼쪽부터) / 피버그린


칼린이 오는 8월 5일 현대백화점 킨텍스점과 목동점에 첫 매장을 동시 오픈한다.

칼린은 뉴욕 파슨스 스쿨 출신 두 여성 디자이너가 만나 자신들이 들고 싶은 핸드백을 만들고자 론칭한 브랜드다. 세련된 뉴요커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2535 세대를 타깃으로 한다. 합리적인 가격대 핸드백을 선보인다.

뉴욕의 아트 갤러리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각 제품 라인에는 갤러리 이름을 붙여 신선함을 더했다. 매장 역시 가방 하나하나를 제품이 아닌 작품으로 보일 수 있도록 갤러리 콘셉트로 꾸며 차별화를 시도한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8월 5일부터 17일까지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제품 구입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칼린의 주력상품인 가고시안 백 정품과 클러치, 지갑을 각 1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목동점과 킨텍스점에 이어 8월 중순에는 천호점에서도 칼린을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