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오마이걸 '불꽃놀이'로 컴백 "이달의 소녀 롤모델? 목표 이뤘다"
작성 : 2018년 09월 10일(월) 17:27

오마이걸 유아 효정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오마이걸이 이달의 소녀의 롤모델이 된 소감을 밝혔다.

10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오마이걸(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리멤버 미(Remember m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오마이걸의 쇼케이스 사회를 맡은 MC딩동은 "제가 얼마 전 신인 그룹 데뷔 쇼케이스를 갔다가 롤모델이 오마이걸이라는 대답을 들었다. 이 이야기 혹시 알고 있냐"고 물었다.

멤버들은 모두 얼떨떨해하며 금시초문이라는 모습을 보였다. 되려 어떤 그룹인지 궁금해하기도 했다. 이런 멤버들과 달리 효정은 의미심장한 웃음을 지은 채 "그룹 이달의 소녀가 말한 걸로 알고 있다"고 답했다.

이내 효정은 "저희끼리 말했던 목표 중 하나가 다른 분들의 롤모델이 되는 거였다. 그게 이뤄진 것 같아 너무 기분이 좋다"고 고백했다. 유아 역시 "저희가 추구했던 모습을 잘 보여드린 건가 싶고, 그런 부분을 보고 좋게 평가해주신 것 같아서 너무 감사드린다"며 뿌듯한 마음을 드러냈다.

소녀들이 간직하고 있던 추억들을 행복, 설렘, 애절함, 기다림 등의 다양한 감정으로 풀어낸 신곡 '불꽃놀이'는 이날 저녁 6시에 공개됐다.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사진=방규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