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신과함께-인과 연' 해외서도 연일 흥행…끝을 모르는 神들의 행진
작성 : 2018년 09월 03일(월) 15:49

'신과함께-인과 연'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이채윤 기자] '신과함께-인과 연'이 해외에서도 연일 흥행 신기록을 경신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영화 사상 최초로 시리즈 모두 천만 영화의 반열에 오르며 '쌍천만 영화' 타이틀을 거머쥔 '신과함께-인과 연'이 해외에서도 계속해서 새로운 기록을 달성하고 있다.

앞서 대만, 홍콩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를 장악한 '신과함께-인과 연'은 개봉 4주 차에도 박스오피스를 유지하며 끝나지 않는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신과함께-인과 연'은 대만과 홍콩, 각각 역대 한국영화 최고 오프닝 스코어, 최단 흥행 기록을 경신하며 대만에서는 '부산행'을 제치고 역대 한국영화 흥행 순위 2위, 홍콩에서는 '부산행', '신과함께-죄와 벌'에 이어3위를 기록하고 있다.

대만, 홍콩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에서도 '신과함께-인과 연'의 흥행은 멈추지 않고 있다. '신과함께-인과 연'은 인도네시아(8월 15일 개봉), 싱가포르(8월 22일 개봉), 말레이시아(8월 30일 개봉)에서 각각 개봉하여 2018년 개봉 한국영화 중 1위 스코어를 기록했다. 더불어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뉴질랜드, 미얀마, 영국은 1부인 '신과함께-죄와 벌'의 박스오피스를 돌파하며 '신과함께' 시리즈의 흥행 신드롬을 이어 나가고 있다.




이채윤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