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2018 소리바다 어워즈' 크러쉬, R&B상 수상 "더 좋은 음악 할 것"
작성 : 2018년 08월 30일(목) 20:33

2018 소리바다 어워즈 / 사진=SBS MTV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서 크러쉬가 신한류 R&B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30일 저녁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8 SORIBADA BEST K-MUSIC AWARDS, 이하 '소리바다 어워즈')가 개최됐다. 이날 본시상식 사회는 방송인 한석준,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맡아 케이블TV SBS funE와 SBS MTV와 온라인 플랫폼 셀럽티비(Celuvtv)에서 생중계됐다.

이날 크러쉬는 스케줄로 참석하지 못해 영상을 통해 소감을 전했다. 크러쉬는 "제가 참석을 못하게 돼서 너무 유감스럽고 죄송스럽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 좋은 상, 앞으로 더 좋은 음악 하라고 주시는 상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즐겁고 재밌는 음악으로 보답드리겠다. 감사하다"고 전했다.

크러쉬는 2012년 싱글 'Red Dress'로 데뷔했으며, 2014년 6월 첫 정규작 'Crush On You'를 공개했다. 이 앨범을 통해 힙합, 네오소울, 알앤비, 뉴잭스윙 등 다양한 블랙뮤직의 정통성을 선보였으며, 전곡 작사, 작곡을 맡아 탁월한 프로듀싱 능력까지 내세웠다.




문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