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가족끼리왜이래' 김상경 첫 '코믹연기' 도전 "이런 역할 처음"
작성 : 2014년 07월 29일(화) 10:51

KBS2 '가족끼리 왜 이래'/ ㈜삼화네트웍스

[스포츠투데이 이채민 기자]배우 김상경이 KBS2 새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에서 첫 코믹 역할을 맡은 소감을 밝혔다.

김상경은 29일 제작사를 통해 "이런 코믹한 배역은 처음이다. 굉장히 설렌다"고 밝히며 "그 동안 봐 온 김상경의 모습이 아니라 시청자들께서 많이 놀랄지도 모르겠다.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 주시면 좋겠다. 감독님을 비롯해 모든 스태프들이 즐거운 촬영장을 만들어 주셔서 현장에 나올 때마다 기대되고 설렌다"고 말했다.

김상경은 '가족끼리 왜 이래'에서 문대오(김용건 분) 회장의 아들이자 그룹 2인자인 문태주로 분한다. 그는 카리스마와 함께 까칠함의 끝을 보여줄 색다른 연기 변신을 시도하고 있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날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김상경은 도도하고 자신감 넘치는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그룹 2인자 문태주로 완벽하게 몰입해 있다. 모든 게 못마땅하다는 듯 불편한 심기를 그대로 드러내고 있는 김상경의 모습은 이전에 맡았던 역할들과는 다른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연기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낳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촬영장에서 김상경은 끊임없이 유머 감각을 발휘하며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드는 데 일등공신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상대역인 김현주와는 카메라 밖에서도 더 재미있게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합을 맞춰 보는 등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촬영에 활력을 더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KBS2 새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는 자식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이 시대의 자식바보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소송을 중심으로, 좌충우돌 차씨 집안의 일상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웃음과 감동으로 전할 휴먼가족드라마다. 다음달 16일 오후 7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채민 기자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