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상류사회' 박해일X수애, 욕망 부부의 독보적 케미 [ST포토]
작성 : 2018년 08월 23일(목) 11:55

수애 박해일 / 사진=엘르

수애 박해일 / 사진=엘르


박해일 / 사진=엘르


수애 / 사진=엘르




[스포츠투데이 이채윤 기자] 영화 '상류사회'가 박해일과 수애의 독보적인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엘르 화보를 공개했다.

'상류사회'(감독 변혁)는 각자의 욕망으로 얼룩진 부부가 아름답고도 추악한 '상류사회'로 들어가기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공개된 엘르 화보는 매혹적인 두 배우 박해일과 수애의 모습을 필름 카메라로 담아내 특별함을 더하며, 아날로그 감성으로 표현된 세련미가 돋보인다. 특히 박해일과 수애는 '상류사회' 속 야심 가득한 부부의 모습을 떠올리게 하는 커플 화보로 깊은 인상을 전한다. 두 사람은 똑같은 터틀넥을 입고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가 하면, 무심한 듯 시크한 포즈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마주 보지 않은 채 같은 곳을 향하고 있는 두 사람은 극중 경제학 교수이자 촉망받는 정치 신인 장태준과 능력과 야망으로 가득 찬 미술관 부관장 오수연 부부처럼 각자의 욕망을 위해 협력하는 이들의 모습을 연상하게 한다. 여기에 장태준과는 달리 내추럴한 무드를 살린 수트를 소화한 박해일과 오수연처럼 우아하면서도 깔끔한 드레스 스타일링을 선보인 수애의 단독 컷은 두 배우의 독보적인 매력을 확인케 한다. 이처럼 공개된 화보만으로도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는 박해일과 수애의 더욱 다양한 화보와 '상류사회'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엘르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상류사회'는 오는 29일 개봉한다.




이채윤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