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모바일 게임사 베스파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의 악마 포식자 비스카의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를 통해 공개된 캐릭터 비스카는 차원의 균열을 통해 마계에서 넘어와 어린 소녀의 몸에 빙의한 마족으로, 다른 마족들의 영혼을 사냥하는 잔혹한 성격의 포식자이다.
유명 코스튬 플레이어 '아자 미유코'가 선보인 비스카 코스프레는 마족으로 빙의 되기 전 연약한 금발의 소녀의 모습은 물론, 포식자로서 잔혹하고 다소 섬뜩한 모습까지 완벽하게 표현됐다.
'킹스레이드' 코스프레에 참여한 '아자 미유코'는 "비스카라는 캐릭터 코스프레를 진행하면서 매력에 빠져 킹스레이드 유저가 되었다"며 "게임을 하며 비스카에 대해 더욱 알아갈수록 캐릭터가 가진 이중성을 연기하는 것이 힘들었지만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어서 매우 보람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베스파는 '아자'의 비스카 코스프레 화보 촬영 현장을 공식카페 'GM 미르르의 모험'에서 공개했으며, 촬영된 화보 사진은 ‘킹스레이드’ 공식 카페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성넘치는 영웅들의 모험을 담은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즐길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