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손흥민 벤치' 토트넘-AC밀란, 전반전 0-0 마무리(1보)
작성 : 2018년 08월 01일(수) 10:24

사진=SPOTV NOW 제공


[스포츠투데이 황덕연 기자] 토트넘 홋스퍼와 AC밀란이 전반을 득점 없이 마쳤다.

토트넘과 밀란은 1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미네소타에 위치한 U.S 뱅크 스타디움에서 열리고 있는 2018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이하 ICC)에서 맞대결을 펼쳐 전반전을 0-0으로 마감했다.

토트넘은 미셸 포름 골키퍼를 시작으로 다빈손 산체스, 워커-피터스, 티모시 에요마, 루카스 모우라, 은쿠두, 루크 아모스, 조지 마쉬, 앤소니 게오르지우, 올리버 스킵, 하비에르 요렌테가 선발로 나섰다.

밀란은 페페 레이나 골키퍼를 비롯해 무사키오, 아바테, 로마뇰리, 칼라브리아, 하칸 찰하놀루, 프랑크 케시에, 마누엘 로카텔리, 보리니, 수소, 쿠트로네가 출격했다.

양 팀은 전반적으로 활발한 공방전을 펼치며 공격을 주고받았다. 토트넘은 요렌테의 높이와 양 측면 자원의 스피드를 활용했고, 밀란은 찰하놀루의 날카로운 킥 등을 무기로 삼았다.

밀란은 전반 중반 절호의 찬스를 잡았다. 밀란은 전반 26분 깔끔한 패스플레이에 이어 측면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쿠트로네가 내리 꽂는 헤더 슈팅으로 연결했지만 상대 골키퍼 선방에 막혔다.

토트넘도 반격했다. 토트넘은 전반 30분 아모스가 패스를 받은 뒤 공간이 열린 상황에서 곧장 슈팅을 시도했으나 레이나 골키퍼 정면으로 향했다.

이후에도 두 팀은 서로의 골문을 노렸으나 득점을 뽑아내지는 못했다. 전반전은 0-0으로 막을 내렸다.




황덕연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