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한국체육산업개발, 사랑의 헌혈약정 체결
작성 : 2018년 07월 30일(월) 16:17

사진=한국체육산업개발 제공


[스포츠투데이 황덕연 기자]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기타공공기관인 한국체육산업개발㈜이 30일 오후 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혈액원과 생명을 나누는 사랑 실천 약속인 사랑의 헌혈 약정식을 체결했다.

한국체육산업개발은 어려운 혈액수급을 위해 정기적으로 임직원들이 적십자 사랑의 헌혈운동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헌혈홍보활동과 헌혈행사를 지원함으로써 혈액수급 안정화와 헌혈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헌혈 약정을 추진했다.

또한 이번 약정식을 계기로 양측 모두 생명의 소중함을 나누는 사랑의 동반자가 되어 정기적인 헌혈 참여와 선진 헌혈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그동안 한국체육산업개발 임직원들은 연 2회 이상 정기적으로 사랑의 헌혈 운동에 동참해 왔다.

한국체육산업개발 최윤희 대표이사는 "헌혈은 작은 용기로 나눌 수 있는 큰 사람의 실천"이라며 "안정적인 혈액 수급과 자발적인 헌혈 문화 확산을 선도하고 우리사회의 건전한 기부문화 정착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체육산업개발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기타공공기관이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출자회사로서 올림픽공원, 미사리조정경기장 등 88서울올림픽 시설물의 효율적인 관리 및 스포츠?문화 공간 제공을 통한 국민 건강과 행복 증진을 위해 1990년 7월에 설립됐다.




황덕연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