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재팬킹, '2018 고객만족 대상' 선정…간편한 일본 구매대행에 호평
작성 : 2018년 07월 30일(월) 11:20

'2018 고객만족 대상' / 사진=스포츠투데이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일본 구매대행 사이트를 활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재팬킹'이 '2018 고객만족 대상' 자리를 차지했다.

일본 구매대행 사이트 재팬킹은 각종 골프용품, 프라모델, 자동차부품, 명품 브랜드 경매들 등 다양한 야후옥션 추천 상품들로 가득한 국내 대표적인 일본 구매대행업체로, 스포츠투데이가 선정하는 '2018 고객만족 대상'에 선정됐다.

이곳은 일본 현지에서 구매대행을 10년에 걸쳐 진행하다 본격적으로 사이트를 만들어 대행 속도 향상, 편리한 입찰 솔루션, 간편한 배송 대행 기능 등을 통해 보다 나은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서비스를 개선했다.

이뿐만 아니라 저렴한 국제 배송비, 안전한 포장, 자동입찰, 예약입찰, 야후경매 실시간 입찰은 물론 배송대행, 결제대행이 가능하다.

재팬킹은 항상 빠른 업데이트로 최고의 품질의 구매대행 제품을 올리는 것으로 유명해 단골 고객들의 인기가 높은 업체다. 특히 배송대행 분야에 특화되어있는데, 신속하고 정확하게, 그리고 안전하게 물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배송대행 수수료 건당 200엔의 최저비용이라는 업계 최저요금 알뜰특송으로 매일 발송되며 처음 가입해도 기존의 회원등급 그대로 '등업'해주고 있고, 후기작성 이벤트와 수수료 평생 무료를 실시,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재팬킹 전숙희 대표는 "이번 시상을 발판 삼아 일본구매대행 업계 선두업체로서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최저 비용으로 최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더욱 힘쓰겠다"며 "아울러 중국을 비롯해 아시아를 시작으로 유럽 확장 진출을 계획 중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




문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