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신과함께-인과 연' 하정우·주지훈·김향기, 오늘(18일) 무비토크 라이브 출연
작성 : 2018년 07월 18일(수) 14:57

'신과함께-인과 연'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현민 기자] '신과함께-인과 연' 주연 배우들이 무비토크 라이브에 출연한다.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감독 김용화·제작 리얼라이즈픽쳐스) 배우들은 18일 밤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에게 인사한다. 이 자리에는 환생을 앞둔 저승 삼차사의 리더 강림 역의 하정우, 과거의 기억을 찾으려는 일직차사 해원맥 역의 주지훈, 늘 망자의 안위가 먼저인 월직차사 덕춘 역의 김향기. 원귀이자 마흔아홉 번째 귀인 수홍 역의 김동욱, 저승을 다스리는 염라대왕 역의 이정재 그리고 '신과함께' 시리즈를 이끈 김용화 감독이 참여해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아울러 배우들의 열연을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영상, 현장의 뒷얘기를 담은 코멘터리 영상이 공개되며 배우들과 누리꾼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이날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네이버 V앱 무비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8월 1일 개봉하는 '신과함께-인과 연'은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이승과 저승, 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김현민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