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여름 시즌을 맞아 19일부터 ‘플레이어언노운 세트’ 등 스페셜 스킨 지급 이벤트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페셜 스킨은 '플레이어언노운 세트'를 비롯해 '플레이어언노운 파츠 5종', '게임스컴 상자', '얼리버드 키', '체육복 하의' 등 파격적인 구성이다. 특히 '플레이어언노운 세트'는 '배틀그라운드 디럭스 에디션' 패키지에만 포함된 가치가 높은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플레이어언노운 세트'는 19일부터 진행하는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에서 일정 포인트를 획득한 이용자 1천명에게 선착순으로 지급하며, '플레이어언노운 파츠 5종' 등 아이템도 포인트를 사용해 응모 및 획득이 가능하도록 구성할 예정이다.
또한 스페셜 스킨 공개에 앞서 금일부터 '게임스컴 상자', '레이더 상자', '얼리버드키' 등 아이템 3종이 추가된다. '레이더 상자'는 18일, '게임스컴 상자' 및 '얼리버드 키'는 8월 22일까지 포인트를 활용해 매일 1개씩 100% 획득 할 수 있다.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는 이용자가 게임을 플레이하고 획득한 포인트로 경품과 아이템에 응모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만의 혜택 이벤트다. 게임 플레이 시 시간당 10포인트가 제공되며, 특히 배틀그라운드 가맹 PC방에서 플레이 시에는 3배인 시간당 30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스페셜 스킨 지급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