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더 자두 출신 강두 영화 '대관람차' 출연…부천국제영화제 韓 첫 공개
작성 : 2018년 07월 04일(수) 16:26

'대관람차' 티저 포스터 / 사진=무브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영화 '대관람차'(백재호, 이희섭 감독)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뉴커런츠 부문에 초청된 '그들이 죽었다'를 연출한 백재호 감독과 촬영한 이희섭 감독이 공동 연출한 영화 '대관람차'는 낯선 곳에서 낯선 사람들을 만나 조금은 괜찮아 지는 ‘우주’의 이야기로 멀리 떠나지 않고 휴식과 위로를 주는 음악 영화이다.

'대관람차'가 공식 초청된 부천국제영화제 코리아 판타스틱 장편은 한국 판타스틱 영화의 저변 확대를 지향하는 섹션으로 기존에 개봉한 '기담',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 '염력', '곤지암' 등 화제의 영화들과 함께 이름을 올렸다.

'대관람차'는 대한민국 대표 싱어송라이터 루시드 폴과 일본 인디 뮤지션 스노우의 음악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영화다. 스노우는 극에 직접 출연하기도 한다.

올해 전주국제영화제 한국경쟁부문 대상작 '성혜의 나라'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인 더 자두 출신의 강두와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어느 가족'에도 출연한 호리 하루나가 함께했다.

이번에 공개된 '대관람차' 티저 포스터에서는 하늘과 가까운 대관람차 안에서 홀로 일몰을 바라보는 하루나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낯선 여행지에서 느낄 수 있는 황홀함과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올 하반기 개봉하는 '대관람차'는 올해 초 개최된 제13회 오사카아시안필름페스티벌 초청에 이어 제22회 부천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돼 국내 관객들을 처음으로 만난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