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 개봉 5일 만에 전편 흥행 넘었다
작성 : 2018년 07월 02일(월) 14:29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이채윤 기자]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가 전 세계에서 흥행몰이 중이다.

지난 27일 전 세계 최초 대한민국에서 개봉한 범죄 스릴러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가 개봉 5일 만에 전작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의 스코어를 뛰어 넘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북미에서도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는 등 흥행 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다.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는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는 전체 개봉작 중 CGV 예매율 1위에 오르는 등 흥행 조짐을 보인 바 있으며 개봉 하루만에 전작의 개봉 첫 주 스코어를 경신하며 관계자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개봉 5일째를 맞은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는 누적 관객수 15만 4980명을 기록하며 전작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의 최종 스코어인 15만 3485명을 단숨에 뛰어 넘었다. 이는 '탐정: 리턴즈', '마녀', '쥬라기 월드: 폴른킹덤' 등 개봉작들이 치열한 싸움을 하고 극장 성수기의 틈바구니 속에서 선전하고 있어 의미가 깊다는 반응. 이러한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에 대한 전폭적 지지는 전작을 관람했던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해외 및 국내 언론과 평단 및 일반 시사회를 통해 입증된 평가, 전작의 명성에 기대지 않은 새로운 시도, 그리고 여전히 탄탄한 테일러 쉐리던의 각본 등을 들 수 있다. 이번주 '앤트맨과 와스프', '변산' 등 대작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가 관객들의 호평을 이어받아 장기 흥행을 이어갈 지 귀추가 쏠리고 있다.

한편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는 뜨거운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 기념 특별 관람권 판매 이벤트를 오픈했다. 선착순 5,000명에게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를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전편의 스코어를 뛰어넘게 해준 관객들에게 선사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될 예정이다.




이채윤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