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 이야세 하루키 극찬한 OST "주인공 생각 느껴져"
작성 : 2018년 06월 30일(토) 11:15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 OST 셰넬 베스트 앨범 표지 / 사진=유니버설뮤직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영화 '오늘 밤, 로맨스 극장' OST로 쓰인 가수 셰넬의 노래가 화제다.

셰넬(Che’Nelle)은 27회 일본 골드디스크상 5관왕 수상에 빛나는 알앤비 가수다. 그의 노래 '奇跡 (키세키 / 기적)'가 하반기 기대작인 마법 같은 로맨스를 다룬 영화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의 뮤직 예고편 공개와 함께 예비 관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있다.

7월 11일 국내 개봉을 앞둔 영화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의 엔딩 크레딧 주제곡 ‘奇跡’가 삽입된 뮤직 예고편은 잔잔한 멜로디와 함께 주인공 ‘켄지’와 ‘미유키’의 빛나는 러브 스토리를 설명하는 듯한 가사, 그리고 아름다운 영상미로 영화의 큰 기대감을 심어주고 있다.

'기적'은 셰넬의 10주년 기념 베스트 앨범 '10th Anniversary All Time Best'의 수록곡이다. 일본, 싱가포르는 물론 국내 팬 사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힘찬 목소리 속 느긋하면서도 부드러운 셰넬의 감성으로 영화 속 두 사람이 선사하는 감동과 여운을 더욱 극대화한다.

주연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는 "'奇跡'을 들으면, 대본을 읽은 순간의 감동과 촬영을 하고 있었을 때 '켄지'의 기분이 생각난다. 이 곡을 들으면 바로 이 영화를 상상할 수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아야세 하루카 역시 "영화의 스토리와 미유키와 켄지의 생각을 잘 느낄 수 있다"며 이 곡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한편, 오는 7월 11일 개봉 예정인 영화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는 고전 영화 상영관인 '로맨스 극장'에서 현실로 나오게 된 흑백 영화 속 공주님 미유키와 사랑에 빠지게 된 영화감독 지망생 켄지의 마법 같은 러브 스토리를 그린 판타지 감성 멜로다. 이미 국내에도 큰 팬덤을 이루고 있는 일본의 청춘 스타 사카구치 켄타로와 일본을 대표하는 최고의 여배우 아야세 하루카의 극장 비주얼은 물론 특급 케미를 만날 수 있는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