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우루과이 러시아]'수아레스 프리킥 골' 우루과이, 러시아에 1-0 리드(1보)
작성 : 2018년 06월 25일(월) 23:13

[스포츠투데이 정성래 기자] 우루과이가 루이스 수아레스의 프리킥 선제골로 러시아에 1-0으로 앞서 나갔다.

우루과이는 25일 오후 11시(이하 한국시간) 러시아 사마라 아레나에서 시작된 2018 국제축구연맹(FIFA) 러시아 월드컵 A조 조별예선 최종전 러시아와의 경기에서 전반 10분 터진 수아레스의 선제골로 1-0으로 앞서 나갔다.

우루과이는 에딘손 카바니와 루이스 수아레스가 최전방에 섰다. 디에고 락살트, 마티아스 베시노, 루카스 토레이라, 나이탄 난데스, 로드리고 벤탄쿠르, 마르틴 카세레스, 코아테스, 디에고 고딘 그리고 페르난도 무슬레라 골키퍼가 출격한다.

러시아는 이고르 아킨페프 골키퍼를 기점으로 일리야 쿠테포프, 세르게이 이그나셰비치, 쿠드리아쇼프, 이고르 스몰니코프, 데니스 체리셰프, 유리 가진스키, 로만 조브닌, 알 미란추크, 알렉산드르 사메도프, 아르템 주바가 출전했다.

우루과이는 전반 10분 미드필더 로드리고 벤탄쿠르가 페널티 에어리어 바로 앞에서 반칙을 얻어냈다. 수아레스가 키커로 나섰다. 수아레스는 오른쪽 골문 낮은 쪽으로 강력한 감아차기 슈팅을 시도해 러시아의 골망을 흔들었다.




정성래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