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한국체육산업개발, 소외계층 어린이 초청…문화예술 '행복 나눔'
작성 : 2018년 06월 25일(월) 16:31

사진=한국체육산업개발 제공


[스포츠투데이 황덕연 기자] 한국체육산업개발이 어린이들을 초청해 공연을 관람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기타공공기관인 주식회사 한국체육산업개발은 "지난 23일 자매결연단체 어린이들을 올림픽공원으로 초청해 공연 객석나눔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지역의 소외계층에게 문화공연 체험 기회 제공을 통한 문화격차 해소 및 문화나눔에 동참하고자 자매결연단체 어린이들과 인솔교사 30명을 초청해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 중인 가족뮤지컬 '안녕, 자두야'의 관람을 지원했다.

한국체육산업개발 직원들로 이루어진 다(多)나누리봉사단은 공연장 객석을 안내하고 어린이들의 즐거운 문화공연 관람을 도왔다.

이경호 사회가치실현팀장은 "문화공연 체험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은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우리 회사가 보유한 문화 인프라를 활용한 관람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체육산업개발은 부서별 업무특성에 따라 스포츠 나누리(스포츠 무료강습 및 용품지원 등), 문화 나누리(공연객석나눔 및 문화예술교육 등), 재능 나누리(시설물 보수 및 안전점검 지원), 지역밀착형?참여형 봉사(착한일 하는 날 운영, 물품기부, 농촌일손돕기 등)로 나눠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황덕연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