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벨기에 튀니지]'루카쿠 추가골','브론 만회골' 벨기에, 튀니지에 2-1 리드(2보)
작성 : 2018년 06월 23일(토) 21:21

벨기에 로멜루 루카쿠 / 사진= gettyimgaes


[스포츠투데이 정성래 기자] 벨기에가 에당 아자르의 페널티킥 골에 이어 전반 16분 터진 로멜로 루카쿠의 추가골로 빠르게 2점 차 리드를 잡았으나 튀니지의 수비수 딜런 브론이 만회골을 터트리며 추격에 나섰다.

벨기에는 23일(한국시간) 오후 9시 러시아 모스크바 스파르타크 스타디움에서 시작된 튀니지와의 2018 러시아 월드컵 조별리그 G조 2차전에서 전반 6분 아자르의 선제골, 전반 16분 루카쿠의 추가골로 2-0으로 앞서 나갔으나 전반 18분 브룬의 만회골로 2-1로 추격을 허용했다.

아자르는 전반 5분 페널티 에어리어 바로 안에서 시암 벤 유세프의 태클로 반칙을 얻어내며 페널티킥을 만들어냈다.

아자르는 자신이 얻어낸 페널티킥을 침착히 성공시키며 벨기에에 1-0 리드를 안겼다.

선제골이 터지고 10분 만에 벨기에가 추가골을 터트렸다. 전반 16분 역습 상황에서 드리스 메르텐스가 루카쿠를 향해 전진패스를 시도했고, 루카쿠가 이를 정확한 왼발 슈팅으로 연결해 골을 넣었다.

튀니지도 반격에 나섰다. 2분 뒤인 전반 18분 와비 카즈리가 왼쪽에서 올린 프리킥을 브론이 머리로 연결하며 만회골을 터트렸다.




정성래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