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탐정: 리턴즈' 전편보다 더 재미있는 업그레이드 포인트 '3'
작성 : 2018년 06월 14일(목) 16:54

'탐정:리턴즈' 스틸



[스포츠투데이 이채윤 기자] '탐정: 리턴즈'가 트리플 업그레이드 포인트를 공개했다.

UPGRADE 1. 최강 추리 콤비, 드디어 탐정으로 동업하며 찰떡 케미 UP

첫 번째 업그레이드 포인트는 드디어 탐정이 된 원조 최강 추리 콤비의 귀환이다. 만화방 주인에서 드디어 탐정이 된 대만(권상우)과 경찰 2계급 특진도 마다하고 그와 동업을 선언한 태수(성동일)가 진짜 탐정사무소를 차리며 이제는 동업자로써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모습은 한층 더 풍부해진 재미와 이들의 케미를 엿보게 한다.

'탐정:리턴즈' 스틸



UPGRADE 2. 웃음 치트키 & 만능 배우 이광수 합류로 트리플 웃음 UP

두 번째 업그레이드 포인트는 만능 배우 이광수의 합류로 <탐정: 리턴즈>가 전편과 가장 차별화된 부분이기도 하다. 이광수는 전직 사이버 수사대 에이스 ‘여치’역으로 최강 추리 콤비에 합류하며 처음으로 호흡을 맞춰본 게 무색할 정도로 환상적인 트리플 케미를 선보여 전편보다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선사했다.

'탐정:리턴즈' 스틸



UPGRADE 3. 전편보다 커진 사건의 스케일 & 액션으로 추리 UP

이처럼 업그레이드된 배우들의 케미와 웃음으로 중무장한 '탐정: 리턴즈'는 코믹범죄 추리극답게 추리도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다. 이번 '탐정: 리턴즈' 속 사건은 파헤칠수록 꼬리에 꼬리를 무는 사건으로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키며, 더욱 커진 사건의 스케일을 보여준다. 여기에 대만의 폭발적인 오토바이 액션씬 등 한층 더 커진 스케일의 액션도 더해져 3년 만에 돌아온 코믹범죄추리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전편보다 웃음, 케미, 추리까지 업그레이드 되며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영화 '탐정: 리턴즈'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채윤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