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탄력없다고 말하면 안 되겠구나" 북미정상회담 기념 '김정은 마스크팩' 등장
작성 : 2018년 06월 12일(화) 17:09

김정은 마스크팩 / 사진=모 의류브랜드 인스타그램


[스포츠투데이 김현민 기자] 북미정상회담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가운데 '김정은 마스크팩'이 화제다.

국내 한 의류브랜드는 북미정상회담을 기념하기 위해 '통일 핵폭탄 팩'이란 이름의 마스크팩을 출시해 판매 중이다.

'통일 수분 핵폭탄 팩' '통일 미백 핵폭탄 팩' '통일 탄력 핵폭탄 팩' 등 세 종류로 출시된 제품은 고함량의 에센스를 포함하고 있으며 기존의 마스크팩과 다른 모양으로 만들어져 뜨는 부분 없이 얼굴에 완벽하게 밀착된다고 소개됐다.

특히 북미정상회담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평화를 생각하는 세계인의 염원을 담았다는 취지에 따라 해당 제품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남북철도연결사업에 기부된다고 전해졌지만 얼마나 될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제품 패키지엔 "백두산 암반수로 피부를 부강하게" "남북 녀성들에게 수분이 빗발친다" "어렵사리 미백 팩을 가져와 봤습니다" "그럼 지금 하얗게 넘어가 보시겠습니까" "팩을 쓰면서 탄력없다고 말하면 안 되겠구나" "노화 때문에 새벽 잠 설치지 마시라우" 등의 익살스러운 문구가 적혀있다.

문구 옆의 사진의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얼굴엔 하얀 마스크팩이 얹어져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김현민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