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뜨거운 추신수, HOU전 멀티출루에 이어 멀티히트 달성(3보)
작성 : 2018년 06월 08일(금) 11:43

[스포츠투데이 정성래 기자] 텍사스 레인저스 추신수가 멀티히트 달성에 성공했다.

텍사스 레인저스 추신수가 휴스턴 애스트로스와의 경기 첫 타석에서 볼넷, 두 번째 타석에서 안타를 때려낸 데 이어 네 번째 타석에서도 안타를 신고하며 23경기 연속 출루 기록과 함께 멀티출루, 멀티히트 경기를 달성했다.

추신수는 8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 글로브 라이프 파크에서 열리는 휴스턴 애스트로스와의 경기에 1번 타자 겸 좌익수로 선발 출장했다.

7일 열렸던 경기에서 볼넷으로 출루하며 22경기 연속 출루 기록을 달성한 추신수는 이날 첫 번째 타석에서 상대 선발 게릿 콜을 상대로 볼넷을 골라내며 출루했다. 추신수는 23경기 연속 출루 기록을 이어갔다.

추신수는 이어진 주릭슨 프로파의 우전안타에 3루를 밟았다. 노마 마자라가 삼진으로 물러났으나 아드리안 벨트레가 행운의 중전 적시타를 때려내며 추신수를 홈으로 불러들였다.

추신수는 3회 선두타자로 나서 콜의 3구를 때려내 좌중간 안타를 쳤던 추신수는 5회 세 번째 타석에서 삼진으로 물러났으나 7회 바뀐 투수 윌 해리스를 상대로 초구를 노려 우전안타를 추가했다. 그러나 후속타 불발로 홈을 밟지는 못했다.

텍사스는 추신수의 맹타에도 불구하고 7회가 종료된 현재 1-4로 끌려가고 있다.

.




정성래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