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딩GO딩高딩 페스티벌 SHO', 국내 최초 고등학생 위한 페스티벌 열린다
작성 : 2018년 06월 07일(목) 17:20

사진=딩GO딩高딩 페스티벌 SHO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국내 최초 고등학생들을 위한 대규모 페스티벌 '딩GO딩高딩 페스티벌 SHO'가 열린다.

고등학생들에게 여름방학 직전 공부(Study), 희망(Hope), 목표(Objective)에 대한 동기부여로 3일 간의 짧고 굵은 쉼표를 선사하겠다는 취지의 '딩GO딩高딩 페스티벌 SHO'가 7월 10일~12일, 3일간 매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

'딩GO딩高딩 페스티벌 SHO'에는 고등학생들과 학부모님들로부터 절대적 지지를 얻고 있는 수능 인강 강사들과 유명 가수, 유튜브 인플루언서들이 출연해 고등학생 관객들에게 강사들과 인기 게스트들의 학창시절, 여름방학 학습법, 수험생활의 슬럼프 극복법 등에 대한 유쾌한 터치의 토크쇼와 가수들의 미니 콘서트, 뮤지컬, 인기 강사들이 펼치는 특별 힙합공연 무대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공부 안에서 놀자!'를 표방하는 '딩GO딩高딩 페스티벌 SHO'는 7월 10일 EBS에서 영어과목을 강의하는 오렌지 장현숙 강사의 '오렌지 락 유(ORANGE ROCKS YOU!)', 7월 11일 메가스터디에서 국어과목을 강의하는 김재홍 강사의 '블레스 유(BLESS YOU!), 7월 12일 대성마이맥에서 수학과목을 강의하는 전준홍 강사의 '아이 하트 유(I HEART YOU!)'라는 제목으로 각각 120분간의 즐거운 시간을 3일에 걸쳐 진행한다.

'딩GO딩高딩 페스티벌 SHO'에 메인 호스트로 참여하는 전준홍 강사는 "아이들에게 위로와 웃음, 환호로 가득한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밤낮 없는 강의 일정에도, 아직 밝힐 수는 없지만 '앗! 저 선생님이?' 싶을 정도의 깜짝 무대를 준비하기 위해 맹연습 중에 있다. 공연장을 나서는 순간, 우리 아이들의 마음속에 조금 더 단단한 희망과 의지가 자리 잡게 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더 마음을 기울여 열심히 준비하겠다"며 '딩GO딩高딩 페스티벌 SHO'에 임하는 의지를 밝혔다.

'딩GO딩高딩 페스티벌 SHO'는 인터파크, 멜론티켓, 하나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현재 해당 페스티벌의 3일권 얼리버드 특가 판매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제작사는 매주 '딩GO딩高딩 페스티벌 SHO'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페스티벌의 출연진과 각 강사들이 꾸미는 콘서트의 상세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