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 포토콜 행사 진행
작성 : 2018년 06월 06일(수) 13:00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 포토콜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민휘, 배상문, 송영한, 김승혁(좌로부터) / 사진=KPGA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KPGA 코리안투어 유일의 매치플레이 방식 대회인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총상금 10억 원, 우승상금 2억 원)의 개막을 하루 앞둔 6일(수) 경상남도 남해군에 위치한 사우스케이프 오너스클럽 선셋, 선라이즈코스(파72/7183야드)에서 포토콜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포토콜에는 '디펜딩 챔피언' 김승혁(32)을 필두로 PGA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개인 통산 14승(국내 9승, 해외 5승)의 배상문(32)과 김민휘(26·CJ대한통운), 2013년 본 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송영한(27·신한금융그룹) 등이 참석해 성공적인 개최를 다짐했다.

7일(목) 64강전을 시작으로 10일(일) 파이널 매치까지 나흘간 펼쳐지는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는 2010년 출범 이후 올해까지 9년 째 한 해도 거르지 않고 열리고 있다. 9번의 대회에서 모두 각기 다른 우승자가 탄생했고 대회 사상 2연패를 거둔 선수 또한 없을 정도로 매 대회 치열한 각축전을 벌였다.

2017년 '매치 킹' 김승혁은 "대회 2회 우승 및 2연패는 지금까지 그 어떤 선수도 이뤄내지 못한 기록인 만큼 이번 대회 우승에 큰 욕심이 난다. 2년 연속으로 우승에 성공해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 대회의 새로운 역사를 쓸 것"이라는 각오를 밝혔다.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는 64강전부터 파이널 매치까지 KPGA 코리안투어 주관 방송사인 JTBC골프를 통해 생중계된다. 국내 최대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에서 온라인 시청도 가능하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