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독전' 개봉 8일째 200만 돌파…올해 韓 영화 최단 기록
작성 : 2018년 05월 29일(화) 14:29

'독전' 스틸 / 사진=NEW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채윤 기자] '독전'이 개봉 5일 차에 누적 관객수 100만 돌파 후, 3일 뒤 200만까지 돌파하며 시선을 집중 시킨다.

29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오후 1시 44분 기준에 따르면 '독전'은 개봉 8일 째 누적 관객수 200만91명을 기록, 100만 돌파에 이어 200만까지 올해 한국영화 최단기록을 경신하며 극장가의 강력한 흥행 강자다운 면모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경잭작인 마블 영화 '데드풀 2'와 '스타워즈'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품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는 물론 개봉을 앞둔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과의 접전에도 예매율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어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뿐만 아니라 극장 3사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의 박스오피스 예매율 1위를 '독전'이 모두 차지하고 있어 개봉 2주차의 흥행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독전'은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과 누적 관객수 200만 돌파에 감사하는 훈훈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두 인증샷에는 조진웅, 류준열, 박해준, 진서연, 이주영, 이해영 감독이 200만 기념 풍선을 들고 유쾌한 미소를 짓고 있는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겨있다. 이처럼 개봉 8일 차에 200만 관객을 돌파, 2018년 가장 힙한 범죄 영화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하며 외화가 강세를 보였던 극장가의 흥행 판도를 완전히 뒤바꾼 '독전'은 개봉 2주차에도 역시 거센 흥행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범죄극으로 조진웅, 류준열, 김성령 등이 출연했다.




이채윤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