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퍼즐앤드래곤', 배트맨과 콜라보 진행…스페셜 던전·궁극진화·전용에그 등장
작성 : 2014년 07월 21일(월) 16:38

'퍼즐앤드래곤'이 배트맨 콜라보를 진행한다./네오싸이언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게임업체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는 21일부터 8월3일까지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에서 배트맨 콜라보를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콜라보 던전과 새로운 궁극진화, 전용에그가 게임에 등장한다.

'배트맨 스페셜 던전'은 이번 콜라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스페셜 버전 던전이다. 중급에서 지옥급까지 총 4종의 난이도로 등장하며 보스 '조커'가 던전 마지막 층에서 기다리고 있다.

또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BAO 배트맨 + 배트윙 어택' 및 'BAO 배트맨 + S 글로브 Ac'의 궁극진화가 추가돼 몬스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전용에그에서는 '로빈', '캣우먼'등의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네오싸이언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 중의 하나인 '배트맨'과의 콜라보를 진행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네오싸이언은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한국 유저들에게 보다 다양한 재미를 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트맨' 콜라보레이션을 비롯해 ‘퍼즐앤드래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필 기자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