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오션스8' 앤 헤서웨이부터 케이트블란쳇까지 한글로 자기 소개
작성 : 2018년 05월 28일(월) 18:24

'오연스8' 주연 배우들 자기 소개 영상 / 사진=워너브러더스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6월 13일 개봉하는 영화 '오션스8'의 주인공들이 한국어 별명 모자 쓰고 캐릭터를 소개하는 그리팅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션스8'(감독 게리 로스)의 주역들인 산드라 블록, 앤 해서웨이, 케이트 블란쳇, 민디 캘링, 사라 폴슨, 아콰피나, 헬레나 본햄 카터가 한국어 별명이 새겨진 모자를 쓰고 캐릭터를 소개하는 영상이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됐다. 영상 속 배우들은 "한국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각자가 맡은 역할을 소개할게요"라는 말을 시작으로 각각 '빅보스', '행동대장', '패션왕', '금손', '능력자', '슈스스', '끄나풀' 등 각 캐릭터들의 특징을 한국말로 소개해 눈길을 끈다.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조회수와 좋아요, 댓글과 공유 숫자가 빠른 속도로 올라가고 있어 영화에 대한 인기를 실감하게 하고 있다.

6월 13일 개봉하는 '오션스8'은 뉴욕에서 열리는 최대 패션쇼인 메트 갈라에 참석하는 스타의 목에 걸린 1500억 원의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훔치기 위해 전격 결성된 범죄 전문가들의 화끈한 활약을 그린 케이퍼 무비이다. 산드라 블록, 앤 해서웨이, 케이트 블란쳇, 민디 캘링, 사라 폴슨, 아콰피나, 리한나, 헬레나 본햄 카터까지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대담하고 입체적인 캐릭터의 활약을 선보인다.

할리우드 대표 흥행퀸 산드라 블록이 작전의 설계자로서 활약하고 케이트 블란쳇은 지휘관으로서 전체 작전을 총괄하며 특유의 우아한 카리스마를 선사한다. 앤 해서웨이가 이들의 타깃이 되는 톱스타로 분해 극강의 미모를 뽐낸다. 만능 엔터테이너 민디 캘링과 에미상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사라 폴슨, 자타공인 변신의 귀재 헬레나 본햄 카터, 한국계 배우이자 래퍼인 라이징 스타 아콰피나, 3번의 그래미상을 수상한 팝아이콘 리한나가 개성만점의 매력을 발휘한다.

'오션스8'은 우아한 도둑들의 화려한 팀워크와 뒤통수 제대로 치는 환상적인 두뇌플레이 속에 넘치는 입담과 유머, 경쾌한 매력 등 케이퍼 무비의 전설 '오션스'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 받아 더욱 경쾌하고 멋있게, 즐거움도 업그레이드되었다. 특히 미국 패션계 최대 축제인 메트 갈라를 배경으로 하는 덕분에 각종 패션 브랜드와 톱스타들이 대거 등장, 레드카펫을 방불케 하는 눈부시게 화려한 영상을 만날 수 있다. '헝거 게임: 판엠의 불꽃', '씨비스킷'의 게리 로스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아 드라마적인 완성도와 영화적인 재미까지 전한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