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데드풀2'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점령? 특별 콜라보 영상 화제
작성 : 2018년 05월 28일(월) 15:34

'데드풀2' 예고편 / 사진=20세기폭스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300만명을 돌파한 영화 '데드풀2'(감독 데이빗 레이치 · 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이 영국 최고의 명문 축구클럽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함께한 콜라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롯데시네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홈구장 올드트래포드에서 데드풀이 대형 광고판을 시작으로 경기장 내 모든 공간을 '데드풀2'의 홍보로 뒤덮은 모습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유니폼부터 슬리퍼, 수건, 화장지까지 모든 것이 데드풀로 꾸며진 보급품을 받고 황당해하는 제시 린가드와 알렉시스 산체스를 비롯해 마이클 캐릭, 루크 쇼, 후안 마타 등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대표하는 선수들도 깜짝 등장한다.

데드풀은 경기장에 입장하는 선수들이 데드풀 공식 무릎 패드를 차지 않았다며 "무리뉴 감독 가만 안두겠어!"라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감독인 조세 무리뉴에게 버럭 화를 내는가 하면, 또 "최대한 요란하게 홍보할 수밖에 없어 어벤져스한테 안 밀리려면"이라며 특유의 거침없는 입담으로 열성 홍보의 이유를 밝혀 폭소를 자아낸다.

지난 16일 개봉한 영화 '데드풀2'는 액션은 기본, 거침없는 입담과 유머로 중무장한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 터지는 히어로 데드풀이 미래에서 온 위기의 히어로 케이블을 만나 원치 않는 팀을 결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