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통영의 명물' 회락회맛집, 한 번 맛 보면 중독되는 물회의 향연
작성 : 2018년 05월 24일(목) 11:07

사진=희락회맛집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선민 기자] 통영 3대 물회 맛집으로 손꼽히는 '희락회맛집'이 화제다.

국내 최고의 아름다운 항구도시로 손꼽히는 경남 통영은 매년 수십만명이 찾는 한려수도 케이블카를 비롯해 동피랑과서피랑마을, 장사도, 박경리 기념관, 한산대첩 승전지, 비진도, 욕지도 등 다양한 볼거리로 '워너비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싱싱한 해산물을 중심으로 한 먹거리 천국이기도 하다.

통영 3대 물회 맛집으로 명성이 자자한 희락회맛집은일명 '마약물회'로 SBS '생활의 달인'에서 집중 조명되는 등 명성과 인지도를 굳건히 쌓고 있다. 아울러 희락회맛집은 스포츠투데이가 선정하는 '2018 고객만족 대상'에도 이름을 올렸다.

이곳은 멍게비빔밥과 회덮밥, 물회, 그리고 자연산 횟감을 쓰는 회 세트 등이 대표 메뉴로 사랑 받고 있으며, 재료와 밑반찬 하나하나에도 직접 신경 쓰고 있어 현지인에게 가장 인정받고 있는 통영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다. 또한 희락회맛집은 마치 아쿠아리움을 옮겨 놓은 것 같은 청결한 수조만 봐도 깨끗한 위생, 서비스를 알 수 있다.

희락회맛집이수정 대표는 "이번 시상으로 그동안 통영에서 맛있고 제대로 된 물회를 선보이겠다는 일념 아래 운영해온 것에 대한 보람을 느낀다"면서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맛있는 음식을 대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선민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