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안녕, 나의 소녀' 전주국제영화제 '전주 돔' 상영으로 기록 달성
작성 : 2018년 05월 07일(월) 16:13

'안녕, 나의 소녀' 포스터 / 사진=오드(AUD)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청춘 로맨스 '안녕, 나의 소녀'가 지난 주말,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한 것은 물론, 제19회 전주국제영화제 ‘전주 돔’ 상영까지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5월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눈 떠 보니 1997년 학창시절로 돌아간 소년, 그의 인생 첫 짝사랑과 시작된 험난한 썸 타기 그리고 고백 도전을 그린 심쿵청춘 로맨스 '안녕, 나의 소녀'가 지난 주말, KBS '영화가 좋다'와 제19회 전주국제영화제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만나며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 5월 유일한 청춘 로맨스의 위엄을 드러냈다.

지난 5일, KBS '영화가 좋다' '도도한 영화' 코너를 통해 소개된 '안녕, 나의 소녀'. 예고편으로만 접했던 영화 속 자세한 스토리가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시간을 건너 첫사랑을 다시 만나게 된 주인공 ‘정샹’(류이호)의 풋풋한 매력, 반짝반짝 소녀 ‘은페이’(송운화)와의 달콤한 썸타기, 97년도 대만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복고 감성 등 청춘 로맨스의 매력을 총망라한 이번 영화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은 것이다. 보는 내내 미소를 지울 수 없었던 '안녕, 나의 소녀'는 방송 직후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이러한 영화를 향한 남다른 관심은 다음 날인 6일(일) 제19회 전주국제영화제 ‘전주 돔’ 상영 이후 폭발적인 호응으로 이어졌다. 개봉 전, 가장 먼저 영화를 관람할 수 있었던 기회이기에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던 이번 상영은 현재까지 '전주 돔'에서 상영된 작품 중 가장 많은 관객 수를 동원(1500명, 5월6일 기준)하며 그 열기를 증명했다. 한편 영화 '안녕, 나의 소녀'는 오는 17일 전국 메가박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