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선민 기자] 겨울이 가고 화창한 봄날을 맞아 집 새단장에 나서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가구를 바꾸거나 새로운 인테리어 소품을 구입하는 것도 좋지만 커튼이나 블라인드만 바꿔도 집안 분위기는 180도로 달라질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화성블라인드 앤 커텐전문점은 경기도 일대에서 소문이 자자한 블라인드 및 커튼 업체로 모든 제품을 공장 직영으로 거품을 뺀 가격과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스포츠투데이의 ‘2018 고객 만족 대상’에 선정되며 그 가치를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화성, 수원, 평택, 안성, 용인, 의왕, 안산, 안양, 군포, 과천, 성남 등 경기도 전 지역에 걸쳐 늦은 시간까지 출장 상담이 가능하고 시공 후에도 1년 동안 무상 A/S가 가능하다. 이렇듯 구매부터 설치까지 논스톱 서비스를 구현, 한번 찾은 고객들이 만족해서 다시 찾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작은 면적과 상관없이 무료 견적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현장에서 직접 정확한 실측과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블라인드와 커튼을 추천,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 및 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분기마다 각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때문에 보다 합리적으로 블라인드 및 커튼을 구매할 수 있으며, 재구매하는 고객에 경우 추가 할인이 더 적용되는 이점 때문에 입소문 듣고 찾아오는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화성블라인드 앤 커튼전문점의 이상진 대표는 “찾아오는 손님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했을 뿐인데, 이렇게 뜻 깊은 상을 줘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 퀄리티 높은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포츠투데이에서 주최하는 ‘2018 고객 만족 대상’은 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줄 것으로 기대되는 업체에 대해 서비스 만족도 및 시장 활성화 기여 등을 중점 평가, 선정하는 상이다.
이선민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