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서영진 기자] 일진팩이 ‘2018 고객 만족 대상’에 선정됐다.
‘겉모습이 예뻐야 잘 팔린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상품 포장지에 대한 경쟁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최근 업체마다 포장용 라벨의 디자인 출원을 앞다퉈 진행하는 것도 이 때문이다. 식품, 화장품, 음료수, 과자 등이 대표적인 분야이며, 이를 위해 전문 업체를 찾는 경우도 많다.
경기도 김포시에 있는 일진팩은 지난 20년간 포장업계를 이끌어온 연포장 전문기업으로 식품포장지와 합성수지 생산 및 유통을 전문으로 업계 내 입지를 다져왔으며, 이번에 스포츠투데이의 ‘2018 고객 만족 대상’ 포장재 부문에 선정되며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식품포장지, 공산품 포장지 등을 전문으로 생산하고 있는 일직팩에서는 제조부터 인쇄, 가공, 출고까지 정교하게 시스템화된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선진화된 기술을 꾸준히 도입하고 이런 기술력을 통해 차별화된 포장문화를 열어가는 곳으로 탄탄한 입지를 구축 중이다. 특히 타사보다 잘 갖춰진 관리시스템으로 많은 물량도 빠르고 오차 없이 출고가 가능한 것이 일진팩만의 장점이다.
주 거래처는 식품가공회사나 화장품회사로 290여 개의 거래처를 보유하고 있으며, 온라인 유통을 중심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한 번 찾은 고객사와 변함없는 관계를 유지하고 있어,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기도 하다.
일진팩 전준호 대표는 “이렇게 뜻깊은 상을 받게 돼 무한 영광이다. 인재경영과 고객 만족 실현, 고객 가치 창조를 경영목표로 임직원 모두가 혼연일체 돼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기술혁신으로 연포장 분야의 선두주자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서영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