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밀리언연의', 5차 시즌 업데이트 실시…'제갈량' '다미' 등 추가
작성 : 2014년 07월 16일(수) 18:03

'밀리언연의'의 '공학형 제갈량'과 '유일형 다미' /액토즈소프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게임업체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가 16일 모바일 카드배틀게임 '밀리언연의'에서 5차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개편에서 새롭게 추가된 카드는 SR+ 등급의 '유일형 다미'와 '공학형 제갈량', SR 등급의 '갈망형 두예' '공황형 비시' '은닉형 잠혼' 등이다.

이 중 '유일형 다미'는 세 번째로 추가되는 가이드 캐릭터로, 귀여운 외모와 말투로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또 '공학형 제갈량'은 삼국지 전체를 통틀어 최고의 지략가로 인정받는 캐릭터로, 기존의 무겁고 엄숙한 이미지에서 탈피해 '천재 미소년 전략가' 콘셉트로 재탄생됐다.

'밀리언연의'는 이와 함께 다음달 1일까지 이벤트 비경 '희생의고원'을 오픈한다. 해당 비경에서는 '조진' '마속' '손상향'이 맹장으로 등장하며 유저는 이를 토벌 시 일정 확률로 진화된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반전 뽑기' 시스템이 재도입됐다. 오는 23일 이후 맹장들로부터 '수평형 주방'이 드롭되며, 게이머들은 이를 모아 '반전 뽑기'를 이용하게 된다. 여기에서 '이계형 하진'을 획득한 선착순 1000명은 '유랑형 화타' 홀로그램 카드를 지급받는다.

한편, '밀리언의'의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필 기자
<가장 가까이 만나는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