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아프리카TV, 류현진 선발 경기 등 ML 주요 경기 생중계
작성 : 2018년 04월 11일(수) 09:18

사진=아프리카TV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류현진(LA 다저스)의 선발 등판 경기를 아프리카TV에서 고화질로 시청할 수 있게 됐다.

아프리카TV는 11일(수)부터 2018 메이저리그(이하 2018 MLB) 주요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11일 오전 11시10분부터 시작하는 류현진 선발 경기를 비롯해 오는 11월까지 펼쳐지는 MLB 주요 경기를 중계한다.

최근 한국 선수들이 2018 MLB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 LA 다저스 류현진, 토론토 블루제이스 오승환을 비롯해 텍사스 레인저스 추신수 등 투·타를 가리지 않는 맹활약으로 MLB 팬들을 아프리카TV 앞으로 불러 모을 예정이다.

11일(수)에는 류현진 선발 등판이 예정돼 있다. 류현진은 LA 다저스 선발 투수로 마운드에 오른다.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와는 첫 대결로, 시즌 첫 승리 도전에 나선다. 류현진 선발 경기는 오전 11시10분부터 아프리카TV에서 고화질로 시청할 수 있다.

올해로 6년째 MLB 중계 중인 아프리카TV는 올해부터 단순 경기 장면 송출뿐만 아니라 이를 활용한 BJ 개인 방송도 가능하도록 힘썼다. 이에 야구 전문 BJ들이 본인만의 개성 있는 중계 스타일로 다양한 컨셉의 MLB 중계도 할 수 있게 됐다. 한국인 메이저리거 편파중계 등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아프리카TV만의 색다른 콘텐츠가 마련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아프리카TV는 한국 프로야구는 물론 2018 MLB까지 생중계를 확정하면서 야구 콘텐츠를 한층 강화했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