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리니지M, 14시 50분 임시점검 종료…게임 접속 가능
작성 : 2018년 03월 29일(목) 14:55

[스포츠투데이 정성래 기자] 리니지M이 임시점검을 마쳤다.

리니지M 측은 29일 오후 2시 30분부터 2시 45분까지 시스템 안정화를 위한 임시점검을 진행했다.

점검 기간 동안 게임 이용이 잠시 중단됐고, 리니지M 측은 "2시 50분 임시 점검이 완료되어 현재 정상적으로 게임 접속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리지M은 지난 28일 상아탑 리뉴얼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상아탑은 많은 경험치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사냥터로 리뉴얼 됐다. 하루에 2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엔씨는 상아탑에 보스 몬스터인 '데몬'과 중간 보스 몬스터인 '감시자 데몬'을 추가했다. '데몬'과 '감시자 데몬'은 상아탑에서 일정 주기마다 출현한다.

이용자는 보스 몬스터들을 사냥해 전설 제작 비법서, 미티어 스트라이크 마법서, 흑정령의 수정(쉐도우 쇼크), 데몬 방어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데몬 방어구의 세트 효과가 상향 됐다.

엔씨는 상아탑 리뉴얼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다음 달 4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상아탑 몬스터 100마리를 사냥해 추가 경험치를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상아탑의 모든 몬스터를 사냥해 '상아탑 비밀 상자 제작 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다. 상아탑 비밀 상자 제작 주문서를 이용해 제작한 '상아탑 비밀 상자'에서 데몬의 투구, 데몬의 갑옷, 데몬의 장갑 등 데몬 방어구를 얻을 수 있다.




정성래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