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푸른 심장' 프랭크 램파드, 첫 방한…한국 팬과 만난다
작성 : 2018년 03월 23일(금) 08:41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푸른 심장' 프랭크 램파드(잉글랜드)가 한국을 찾는다.

램파드는 24일 축구 브랜드 '아디다스'의 '아디다스 프레데터 전시회' 개최를 기념해 한국을 방문할 예정이다. 램파드는 선수 시절 득점력을 갖춘 중앙 미드필더로 잉글랜드 축구대표팀과 첼시, 맨체스터 시티에서 좋은 활약을 펼쳤다. 이번 방한 기간 동안에는 램파드는 프레데터 전시회장 방문과 더불어, 국내 팬들과 만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24일(토) 낮 12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용산에 위치한 더 베이스 서울에서 진행되는 슈팅 챌린지는 아디다스 풋볼 페이스북에서 사전 응모를 받아 선정 된 20명의 플레이어가 초대된다. 램파드가 특유의 정교하고 파워풀한 킥과 슈팅을 시연한 후 20명의 플레이어가 슈팅을 하면, 램파드가 직접 #팀램파드 5인을 선정해 2017년 탱고리그 준우승팀인 탱고스쿼드FC와 즉석 5:5 풋살 매치를 진행한다.

램파드는 #팀램파드의 코치로서 팀원들의 포지션을 정하고, 전술을 지도할 예정이다. 경기 우승팀 전원에게는 프레데터 축구화가 선물로 증정된다. 이어 오후 4시부터 서울 신논현역 사거리에 위치한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 13층 프레데터 전시회장에서 팬 사인회도 진행된다. 아디다스 풋볼 페이스북에서 램파드에게 하고 싶은 질문을 남긴 팬들 중 최종 선정된 당첨자들은 램파드와 직접 만나고, 사인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프레데터의 아이콘인 램파드는 '아디다스 프레데터 전시회장'을 방문해 1994년 초기 제품부터 가장 최근 출시된 프레데터까지 모두 둘러본 뒤, 전시회장에 전시된 자신의 유니폼에 친필 싸인을 남기는 등 특별한 시간을 보내게 된다. 또한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 3층에 위치한 축구 매장을 둘러볼 예정이다.

아디다스 프레데터 전시회 및 프랭그 램파드 방한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풋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