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서머너즈 워' '낚시의 신', 대만·홍콩 구글플레이 올 상반기 '최고작'
작성 : 2014년 07월 14일(월) 15:19

'서머너즈 워'와 '낚시의 신'(붉은 줄 표시) /컴투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게임업체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14일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 '낚시의 신'이 대만 및 홍콩 구글플레이 2014년 상반기 장르별 최고의 게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서머너즈 워'와 '낚시의 신'은 이로써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확실한 인지도를 구축했음을 증명했다. 탄탄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공식적으로 완성도를 인정받은 것.

'서머너즈 워'는 1성 몬스터를 6성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체계적인 육성 시스템과 다채로운 던전 플레이를 FULL 3D로 구현한 RPG다. 지난 4월 국내 첫 출시 이후 RPG 유저들의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또 '낚시의 신'은 낚시 본연의 팽팽한 긴장감과 짜릿함을 그대로 맛볼 수 있는 3D게임으로, 최대 70개국 애플앱스토어 무료 인기 게임 TOP 10에 올라있다. 최근에는 글로벌 다운로드 1600만 건을 돌파했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와 '낚시의 신'이 현재의 성과에 이어 국내외 시장에서 장기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글로벌 서버 및 유저 편의 시스템 구축 등으로 지속적으로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에 주력한다.



이상필 기자
<가장 가까이 만나는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