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에이피테크, 다양성↑ 활용성↑…홍보차량 맞춤 제작 선두주자
작성 : 2018년 03월 20일(화) 11:02

에이피테크


[스포츠투데이 박혜미 기자] 에이피테크가 홍보차량 맞춤 제작의 선두주자로 떠올랐다.

각종 행사에서 사용되는 홍보차량이 다양한 디자인과 용도로 높은 활용성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최근 성황리에 막을 내린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 봉송 현장 역시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 기업들이 내세운 형형색색의 홍보차량이 많은 인기를 얻었다.

오는 6·13 지방선거를 앞두고 여지없이 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선거 유세차량 또한 이러한 맥락으로 보면 된다. 주목도가 높고, 효율성 면에서도 탁월하다는 장점 때문에 홍보차량에 대한 수요 또한 급증할 것으로 보인다.

경기 김포시에 위치한 에이피테크는 약 10년간 각종 지역행사, 기업행사에 적합한 선두기업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이러한 성과와 명성을 바탕으로 스포츠투데이가 선정하는 '2018 고객 만족 대상'에 당당히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에이피테크에서는 기업로드쇼(ROAD-SHOW), 체험마케팅, 이벤트행사 등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홍보차량 제작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특히 LED영상차량 제작을 중점적으로 작업해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미디어의 발달로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맞게 맞춤 제작을 하고 있으며, 내부개조차량, 영상차량은 물론 무대영상, 선거유세차량, 랩핑차량 등을 차량 크기와 용도에 맞게 제작을 도맡고 있다.

에이피테크 김용필 대표는 "이번 시상을 계기로 더욱 더 많은 차량제작을 통해 기업의 목표 실현을 위해 창조적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혜미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