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영혼 담보대출' 소재 영화 '대부업자: 소울 앤 캐시' 4월5일 개봉
작성 : 2018년 03월 16일(금) 15:02

'대부업자: 소울 앤 캐시' 포스터 / 사진=스토리제이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영혼 담보대출로 인해 화폐가치가 하락하며 세계 경제가 대공황에 빠져 그에 얽힌 사건을 밝히는 청문회 영화 '대부업자:소울 앤 캐시'가 4월 5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대부업자: 서울 앤 캐시'는 세계 경제를 혼란에 빠트린 영혼 담보대출의 등장으로 그에 얽힌 사건을 밝히는 청문회 풍자 코미디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정체불명의 사업가 천수관역의 명계남이 서재를 배경으로 회장님 포스를 풍기는 근엄한 모습을 보여주며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당신의 영혼은 얼마입니까?"라는 카피로 기존 담보대출 품목으로 알려진 사유재산이 아닌 정체를 확인할 수 없는 영혼 담보대출의 파격 등장을 예고하며 신선한 소재에 대한 흥미를 유발한다.

'대부업자:소울 앤 캐시'는 청문회를 배경으로 한 풍자 코미디 영화로 그동안 경험한 적 없는 영혼 담보대출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그 안에서 벌어지는 유쾌한 웃음과 감동 스토리의 결합으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뜨겁게 고조시킨다. '대부업자:소울 앤 캐시'는 최근 연극 ‘황혼’, ‘노숙의 시’ 등에서 활약 중인 명계남과, 톡 톡 튀는 개성 넘치는 코믹 연기와 재치 있는 애드리브로 관객의 귀를 사로잡는 박철민, ‘슬기로운 감빵생활’ ‘매드독’ 등 신스틸러의 강자로 떠오르는 장혁진 등 믿고 보는 충무로 명품 배우들의 활약을 기대케 하며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한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