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지금 만나러 갑니다' 카메오 공효진x박서준이 주는 색다른 웃음
작성 : 2018년 03월 16일(금) 10:14

'지금 만나러 갑니다' 공효진 박서준 스틸 / 사진=롯데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속 카메오로 등장한 공효진과 박서준이 시선을 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세상을 떠난 수아(손예진)가 기억을 잃은 채 우진(소지섭) 앞에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 남녀배우 소지섭과 손예진의 감성 케미스트리, 풍성한 캐릭터, 아름다운 영상과 추억을 소환하는 볼거리로 만장일치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에서 공효진과 박서준이 특별 출연했다.

먼저 한복을 입고 머리를 곱게 빗은 뒷모습만으로 존재감을 보여주며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공효진은 참한 외모와 상반되는 거침 없는 입담을 완벽한 연기력으로 소화해냈다. 특히 공효진은 홍구 역 고창석과 색다른 호흡으로 관객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전하며 짧은 등장에도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다.

이어 박서준은 예상치 못한 캐릭터로 등장, 관객들을 놀래켰고 훈훈한 외모와 밝은 매력으로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스크린을 가득 채우는 존재감을 지닌 공효진과 박서준의 인상 깊은 특별 출연으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올 봄, 극장가에 뜨거운 감성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