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WKBL 시상식]박혜진·강이슬·토마스·김정은·박지수, BEST 5 선정
작성 : 2018년 03월 08일(목) 12:16

[양재동 더케이호텔=스포츠투데이 황덕연 기자] 박혜진(우리은행), 강이슬(KEB하나은행), 엘리사 토마스(삼성생명), 김정은(우리은행), 박지수(KB스타즈)가 BEST 5에 선정됐다.

8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신한은행 2017-2018 여자프로농구(WKBL) 정규리그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BEST 5 부문에는 박혜진, 강이슬, 토마스, 김정은, 박지수가 뽑히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강이슬은 "팀 성적이 좋지 않았는데도 상을 받게 된 것은 팀원들의 공이 컸다고 생각한다. 더 노력해서 좋은 선수가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강이슬은 이날 득점상, 3점야투상, 3득점상에 이어 BEST 5까지 선정되는 영광을 누렸다.

김정은은 "시상대에 올라온게 정말 오랜만인 것 같다. 전날 동료들이 '정은이 기량발전상 줘야되는 것 아니냐'고 농담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상을 받아 영광스럽다"면서 "팀을 옮기고 나서 위성우 감독님께서 '너의 재기가 나의 목표다'고 말씀하셨다. 감독님께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김정은은 "서운할 법도 하지만 KEB하나은행 선수들이 저의 재기를 많이 응원해줬다. 정말 고맙다"면서 "사실 저희가 우승을 논할 위치는 아니지만, 우승한다면 크게 한 턱 쏘겠다"고 이야기했다.




황덕연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