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리틀 포레스트' 김태리 , 새 학기 응원 메시지 "봄을 마음껏 즐기길"
작성 : 2018년 03월 02일(금) 16:45

리틀포레스트 / 사진=메가박스㈜플러스엠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채윤 기자] 극장가에 따뜻한 힐링 바람을 불러일으키며 흥행의 청신호를 밝힌 '리틀 포레스트'가 김태리, 류준열, 진기주의 새 학기 응원 메시지를 공개해 화제다.

'리틀 포레스트'(감독 임순례·제작 영화사 수박)는 일본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시험, 연애, 취업 뭐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 혜원(김태리)이 모든 것을 뒤로 한 채 고향으로 돌아와 오랜 친구인 재하(류준열), 은숙(진기주)과 특별한 사계절을 보내며 자신만의 삶의 방식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리틀 포레스트'의 주연배우 김태리, 류준열, 진기주가 친필로 직접 전하는 새 학기 응원 메시지를 공개했다. 혜원 역의 김태리는 "반짝반짝 새내기 여러분! 여러분의 봄을 마음껏 즐기세요!"라는 메시지를 통해 지친 일상을 떠나고 고향으로 돌아와 계절 별 정취를 충분히 느낀 혜원 같이 시작을 앞둔 관객들이 힘찬 포문을 열 수 있도록 용기를 북 돋아준다. 재하 역을 맡은 류준열은 "새학기 맞이 여러분의 작은 숲은 어디일지 리틀 포레스트에서 찾아보세요!"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삶에 대한 자신만의 방식을 찾아가는 재하처럼 관객들이 각자의 '리틀 포레스트'를 찾기를 권유해 영화 '리틀 포레스트'에서 느낄 수 있는 의미들을 곱씹게 만든다. 혜원의 오랜 친구로서 꾸밈없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이는 은숙 역의 진기주는 "새 학기라는 건 참 즐겁지만 두렵기도 해요. 하지만, 잘 할 수 있어요. 좋은 일만 있을 거야. 멋지게 앞으로 나아가길"라며 혜원에게 밝은 에너지를 전하는 자신의 캐릭터처럼 새로운 시작을 하려는 모든 이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했다.

김태리, 류준열, 진기주의 따스한 새 학기 응원 메시지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고 있는 '리틀 포레스트'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채윤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