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브라질 이모저모]아구에로 "아르헨티나, 결승 올 자격이 충분한 팀"
작성 : 2014년 07월 11일(금) 19:03

아르헨티나 대표팀의 리오넬 메시(왼쪽)와 세르히오 아구에로(오른쪽)/AP 연합뉴스

[스포츠투데이 오창섭 기자]아르헨티나의 세르히오 아구에로(26·맨체스터 시티)가 브라질 월드컵 결승전 승리를 다짐했다.

아구에로는 11일(현지시간) 외신 AF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독일은 위대한 팀"이라며 "브라질이 겪은 충격적 패배를 우리도 겪을 수 있다"며 독일을 경계했다.

그러나 아구에로는 곧이어 "아르헨티나도 결승에 올라올 자격이 충분한 팀"이라며 "우리에게도 상대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는 치명적인 능력을 보유한 선수들이 있다"며 선전을 자신했다.

아구에로는 지난 조별 예선 나이지리아전에서 허벅지 부상을 당하며 16강전과 8강전에 결장했다. 대회 초반 부진과 겹치며 아구에로는 이번 대회에서 전혀 공격포인트가 없는 상태다.

그는 "부상에서 돌아온 후 컨디션도 좋고 훈련 참여도 문제없다"며 "부상이 재발할 수 있다는 두려움도 있지만 결승전에 출전하게 된다면 모든 에너지를 경기장에 쏟을 것"이라 밝혔다.

한편 아구에로는 앙헬 디마리아(26·레알 마드리드)의 부상 회복 상태에 대해 "디마리아의 컨디션은 60~80% 정도"라며 "상황만 괜찮다면 하루 이틀 사이에도 회복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오창섭 기자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