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다희 기자]히말라얀 오리지널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여름철을 맞아 안전산행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더위로 인한 탈수증, 강렬한 자외선 등 여러 위험요소에 노출되어 있는 여름을 맞아 산행을 안전하게 하는 자신만의 노하우나 아이템을 댓글로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총 57명에게는 블랙야크 크리켓 32 배낭(2명), 에프킬라 오프 키트(30명),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1인 2매, 25명) 등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일에서 17일까지 1주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21일(월) 블랙야크 페이스북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더운 여름, 잦은 질병과 무기력으로 야외활동 하는데 고생하시는 분들이 적지 않음을 보고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서로 좋은 정보를 공유하며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블랙야크 매장에서는 다음 달 3일까지(*소진 시 까지)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에프킬라 오프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간편하게 뿌리고 바르는 타입의 모기 및 진드기 차단제인 SC존슨의 '오프!'는 모기가 싫어하는 성분을 함유해 접근을 막아주는 원리의 제품으로, 의약 외품의 성분 안전성과 유효성을 검증하는 미국 환경청(EPA) 및 식약처(KFDA)에 등록 및 승인을 받았다.
이다희 기자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