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역술가 박성준 "이승기 사주, 화개살 안 풀릴 경우 춤바람 날수도"
작성 : 2018년 02월 13일(화) 10:30

이승기 박성준 '궁합이 알고싶다' / 사진=CJ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영화 '궁합'의 '궁합이 알고 싶다' 영상 2탄이 13일 공개됐다.

'궁합이 알고싶다'는 이승기가 역술가 박성준과 함께 사주 속 '살'에 대해 알아보는 영상이다. 28일 개봉하는 이승기 출연 영화 '궁합'은 조선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이 혼사를 앞둔 송화옹주와 부마 후보들 간의 궁합풀이로 조선의 팔자를 바꿀 최고의 합을 찾아가는 역학 코미디.

이승기는 “궁합을 보다 보면 ‘무슨 살이 꼈다’ 라는 말을 많이 듣는데, 특히 도화살이 무엇인지 궁금하다”고 질문했다. 박성준 역술가는 “도화살의 ‘도화’는 본디 복숭아 꽃이라고 할 수 있는데 꽃이 화려하게 피면서 이성에게도 인기가 있고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끼와 기질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도화살이 너무 과하면 인간관계에 구설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호기심이 불타오르기 시작한 이승기는 “사주에 물이 많으면 인기가 많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사실인지?”라고 질문했다. 박성준 역술가는 이승기 사주에는 물이 많고, 연예인과 예능인 중에 물이 들어온 사주가 많다는 흥미로운 분석을 내놨다.

특히 박성준 역술가는 이승기처럼 크게 인기를 얻는 배우들은 화개살이 들어와 있다고 보면 된다며 유용한 정보를 전했다. 화개살은 감수성이 풍부하고 연예나 예술 분야에 두각을 나타내는 살이다. 만약 연예인이나 예능인으로 화개살이 풀리지 않을 경우 춤바람이 나는 등 안 좋은 쪽으로 풀릴 수 있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